CLAC(클락)CS대행 및 콜센터아웃소싱 전문기업

SITEMAP 즐겨찾기

사이트 로고

회사소개

회사소개

홈 > 회사소개 > 회사소개

Customer service
Logis
Alliance
Center

CLAC은

Customer service (고객상담) Logis (물류)의 업무를 대행하는 회사입니다.

CLAC은 전문상담원이 설립한 전문 CS 회사입니다.
다양한 기업실무경험을 바탕으로 한 대표와 관리자들이 업무를 직접 교육을
진행하며, 고객의 다양한 민원을 해결하는 CS업무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잦은 인력 교체, 부담스러운 인력 채용에 대한 걱정을 덜어 드리며,
원하는 기간만큼, 원하는 시간대에 전문인력의 업무를 대신 진행해 드립니다.

CLAC의 사업 핵심은 기업간의 신뢰입니다.
내 직원처럼 내 회사처럼
성실하게 처리해주는 회사를 찾으신다면,
그것은 CLAC이 될 것입니다.

CLAC은 단순 업무대행사가 아닌,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는 업무 파트너 입니다.

STEP 01

대표경력

한국전력, 기업은행, 건강보험,
씰리코리아, 시몬스등 대기업
고객센터 상담 및 민원전담처리
QA강사, CS 운영팀장,
물류팀 CS 총괄 책임자

실무 경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업별 전산 전산프로그램 숙달
CS 전문교육 실시

STEP 02

관리자 경력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및 고객사
핸들링, Kt 고객센터 상담,
통합 콜센터 운영실장
강성 클레임 책임자,
신입직원 교육 실장

CLAC은 다릅니다

상기 경력을 바탕으로 신입상담원 교육 및 전문성 제고를 최우선으로 하여,
각각의 고객들이 원하는 NEEDS를 반영합니다.

업체명 : CLAC | 경기 오산시 궐리사로 75 202호 | 대표번호 : 070-7537-0218 | E-mail : clac0901@gmail.com

Copyright ⓒ CLAC(클락)CS대행 및 콜센터아웃소싱 전문기업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현대이지웹 바로가기